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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전식품’으로 불리는 계란이 저속노화 시대, 차세대 건강식품으로 재조명 받고 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과 손쉬운 조리법, 풍부한 영양 성분으로 인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적합한 건강 식단의 핵심 재료다. 이렇게 효능이 큰 계란을 둘러싼 오해와 잘못된 상식도 많다. 본지는 계란에 대한 모든 것(Egg+Everything)을 주제로 한 코너 ‘에그리씽’을 연재한다. 국내 최초 계란 식품·산업·웰니스를 아우르는 대형 계란 박람회 ‘에그테크 코리아 2025(EggTech Korea 2025)’에선 이 코너에서 미처 풀어내지 못한 계란의
고물가와 소비 위축 속 홈쇼핑업계가 ‘프리미엄 상품군’ 강화로 돌파구를 찾고 있다. 최근 소비 트렌드가 가성비 상품보다 가격이 비싸더라도 만족도가 높은 ‘가심비’ 상품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어서다. 이에 각 업체는 객단가가 높은 프리미엄 상품 라인업을 강화해 수익성 끌어올리기 전략에 돌입했다. 1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최근 GS샵이 첫 선을 보인 ‘프리오르데이’ 올리브오일이 초도물량 1500세트가 완판됐다. GS홈쇼핑은 이 같은 높은 성과에 스페인 카탈루냐 현지에서 추가 물량을 긴급 공수했다. 향후 진행될 앵콜 방송 황금시간대인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 1년 넘게 재단장 후 정식 오픈 소노캄 경주, 1700억 원 투자해 5성급 리조트로 탈바꿈 도심 가까운 안토, 웰니스 프로그램 대폭 강화 국내 호텔·리조트 업계가 잇따른 리뉴얼과 신규 오픈을 통해 고급화 전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소비 트렌드가 단순 숙박에서 체류형 경험 중심으로 바뀌면서, 업계는 시설 투자와 브랜드 고급화로 경쟁 우위를 확보하려는 승부수를 띄우고 있다. 1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르나스호텔은 9월부터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를 선보이며 손님맞이를 시작했다. 이 호텔은 지난해 6월 영업을 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