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가 선택한 주요 뉴스를 보여드립니다.
“야외활동 줄이고 제철 패션과 멀어지는 소비자” 날개 다는 이커머스...온라인 유통 매출 꾸준히 증가 “봄 가을 옷 안 산 지 오래 됐어요.” “야외 테마파크요? 이렇게 더운데 왜 집 밖을 나가나요. 이커머스·배달로 주문하면 되는데 말이죠.” 8일 전국 일부 지역 낮 최고 기온이 40도를 넘기는 ‘열폭염’ 현상 이상기후가 현실화 하면서 우리 국민의 소비 동선이 완전히 바뀌고 있다. 봄철 스콜성 폭우에 더해 올 여름 급격하게 치솟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테마파크 업계는 대목인 주말 장사를 공쳐 아우성이다. 대신 소비자들은 날씨 영향을
‘국제안전보건전시회’에 최대 부스 설치 장기가 축적한 섬유 기술 제품 전시 찢어지고 그을려도 내부는 '이상무' B2B 시장 공략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목표 “안전하면 떠오르는 브랜드로, 한국 넘어 아시아 대표 워크웨어 브랜드가 되겠다.”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코오롱 FnC)가 전개하는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의 김정희 디자인실장은 7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5 국제안전보건전시회(KISS)’ 볼디스트 부스에서 만나 이같이 말했다. 이날부터 10일까지 진행하는 2025 KISS는 국내에서 가장 큰 산업안전 박람회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 사업을 주도한 박성철 M(Mens)본부장은 “볼디스트가 생각하는 산업의 최우선 가치는 바로 사람”이라며 ‘근로자의 안전’이 가장 먼저라고 강조했다. 박 본부장은 7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5 국제안전보건전시회(KISS)’ 볼디스트 부스에서 취재진을 만나 이같이 밝혔다. 이날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KISS는 산업안전 분야 국내 최대 규모 박람회로, 볼디스트는 이번이 첫 참가다. 박 본부장은 이날 볼디스트 부스에서 취재진을 만나 “워크웨어는 저렴한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