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고객만족도 6년 연속 1위

입력 2019-10-15 10:2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은행업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KCSI는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대표적 지수다.

신한은행은 올해 조사에서 고객을 최우선 가치에 두고 상품과 서비스를 혁신해 가는 점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이행하는 '따뜻한 금융'을 통해 고객 가치를 창출하고 있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신한은행은 은행업 부문에서 2014년 이후 6년 연속 1위, 누적 16번째 1위를 수상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가치를 높여가는 동시에 기업 시민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충실하게 이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