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프리드라이프, ‘2025 대한민국 SNS 대상’서 상조 부문 대상

▲웅진프리드라이프 SNS 콘텐츠 이미지. (사진제공=웅진프리드라이프)

웅진프리드라이프는 ‘2025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상조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30일 밝혔다.

올해 15회를 맞은 ‘대한민국 SNS 대상’은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 주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후원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 운영 현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사례를 선정해 시상한다.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장례 관련 정보를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한 장례 콘텐츠와, 결혼·여행 등 고객의 삶에 도움을 주는 정보성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소통한 성과를 인정받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웅진프리드라이프는 2025년 10월 기준 유튜브 누적 조회 수는 5700만 회, 블로그 누적 방문자 수는 100만 명이라고 설명했다.

웅진프리드라이프 SNS 담당자는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이 이번 수상의 가장 큰 원동력”이라며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장례를 비롯해 웨딩, 여행 등 고객의 삶 전반을 아우르는 실용적인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며, 상조 서비스의 새로운 소통 방향을 제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 관점의 공감형 콘텐츠를 통해 더 따뜻하고 의미 있는 소통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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