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은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정수기∙공기청정기 부문에서 '스스로 직수 정수기', '올클린 공기청정기'로 4년 연속 1위 브랜드에 선정됐다. (사진제공=SK매직)
SK매직은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정수기·공기청정기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13일 밝혔다.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는 것으로 기업경영실적, 브랜드가치, 고객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SK매직은 '스스로 직수 정수기'와 '올클린 공기청정기'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정수기 부문 1위로 선정된 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비대면 시대, 방문관리 서비스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 개발된 자가관리형 제품이다. 정수기 자체적으로 방문관리 서비스와 동일한 살균 기능이 가능하다. 필터 교체도 간편해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올클린 공기청정기는 일명 ‘물로 씻을 수 있는 공기청정기’로 알려져 있다. 연 10만 대 이상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며 스테디셀러 입지를 지키고 있다. SK매직은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올클린 공기청정기 그린 242, 267, 285 등 시리즈를 잇따라 출시해 왔다.
시상식에 참석한 장상욱 SK매직 마케팅전략실장은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며 “앞선 기술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보다 나은 일상을 제안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 역할을 충실이 이행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