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온가족할인, 500만명 돌파

2년간 총 2600억 통신비 절감, 그룹당 평균 2.83회선 가입

SK텔레콤에서 출시한 T끼리 온가족 할인(이하 온가족할인) 가입 고객이 지난 2008년 4월 1일 출시 이후 약 2년만에 500만명을 돌파했다.

온가족할인은 출시 2개월 만인 2008년 6월초 100만 고객 돌파를 한 후 지난해 7월말 400만 고객을 넘어섰다.

특히 별도 마케팅 활동이 없는 최근에도 일 평균 6000명 이상이 꾸준히 가입하고 있어 입소문에 의한 자발적 가입이 활발하다는 분석이다.

온가족할인 출시 이후 이 제도를 통해 가입자가 누린 통신비 절감효과는 총 2600억원으로 사용자 1인당 월 평균 4000원의 통신비 할인효과를 보고 있다. 가족 통신비 할인액은 평균 27만원(인당4000원X그룹당 2.83명X 24개월)에 이른다.

또 온가족할인 가입자의 경우 본인 요금 할인과 더불어 가족 모두가 가계 통신비 절감 효과를 가져와 해지율이 30% 가량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SK텔레콤 이순건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지난 2008년 가계통신비 절감을 위해 기획했던 온가족할인이 500만 가입자에게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 초당과금제등 고객 통신비 할인을 위한 다양한 제도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표이사
유영상
이사구성
이사 8명 / 사외이사 5명
최근 공시
[2025.11.27]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13]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