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여기어때)
여기어때는 일본 호텔 브랜드 빌라폰테인과 단독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위크는 일본 여행객 사이에서 가성비 숙소로 알려진 빌라폰테인 호텔을 대상으로 한 여기어때 단독 기획전이다. 빌라폰테인은 오사카, 도쿄, 고베 등 일본 주요 여행지에 위치해 있으며 공항과 역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하네다 공항과 직접 연결된 ‘호텔 빌라폰테인 그랜드 하네다 에어포트’를 비롯해 오사카 우메다, 고베 산노미야, 도쿄 다마치 등 주요 지점이 이번 행사에 포함됐다.
여기어때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빌라폰테인 호텔을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25일까지 진행된다.
할인 혜택과 함께 △대욕장 이용 △해피아워 서비스 △지역 특색을 반영한 현지 조식 등 호텔별 추가 서비스도 제공한다. 세부 혜택과 적용 호텔은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세진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빌라폰테인은 오사카·도쿄·고베 등 일본 주요 여행지에 호텔을 두고 있어 일본을 방문하는 많은 여행자가 찾는 숙소”라며 “여기어때 단독으로 빌라폰테인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만큼 일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