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리브랜딩 PB ‘PBICK’ 한 달⋯매출 33% 뛰었다

멜론 동글, 초코 츄러스 등 10종 리뉴얼 출시

▲모델이 편의점 CU의 PB상품 PBICK 제품을 들고 있다. (사진제공=BGF리테일)

편의점 CU가 자체브랜드(PB) 리브랜딩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6일 CU에 따르면 5월 마스터 PB 브랜드 교체(HEYROO→PBICK) 교체 이후 한 달간 PB 스낵류 매출이 33.7% 상승한 것으로 집계됐다.

CU도 이에 힘입어 작은별 흑임자 라떼맛, 더블 왕새우칩 등 후속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대표이사
민승배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 공시
[2025.12.05]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2025.12.05]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일반)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