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동글, 초코 츄러스 등 10종 리뉴얼 출시

▲모델이 편의점 CU의 PB상품 PBICK 제품을 들고 있다. (사진제공=BGF리테일)
편의점 CU가 자체브랜드(PB) 리브랜딩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6일 CU에 따르면 5월 마스터 PB 브랜드 교체(HEYROO→PBICK) 교체 이후 한 달간 PB 스낵류 매출이 33.7% 상승한 것으로 집계됐다.
CU도 이에 힘입어 작은별 흑임자 라떼맛, 더블 왕새우칩 등 후속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편의점 CU가 자체브랜드(PB) 리브랜딩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6일 CU에 따르면 5월 마스터 PB 브랜드 교체(HEYROO→PBICK) 교체 이후 한 달간 PB 스낵류 매출이 33.7% 상승한 것으로 집계됐다.
CU도 이에 힘입어 작은별 흑임자 라떼맛, 더블 왕새우칩 등 후속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