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오너 맞춤형 모바일 전용 앱 출시

개인별 분석 데이터 제공…멤버십 포인트 활용해 쇼핑도 가능

(사진제공=제네시스)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고객들의 자동차 생활 만족도 향상을 위해 개인화 모바일 서비스 앱 ‘MY GENESIS(마이 제네시스)’를 선보인다.

22일 제네시스가 공개한 ‘마이 제네시스’ 앱은 스마트한 차량 관리를 위한 맞춤 분석 데이터를 제공한다.

여기에 서비스 예약 기능과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한 쇼핑,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 등 종합적인 정보와 서비스를 추가했다.

먼저 개인별 사용자 경험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주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안전 운전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차계부와 △소모품 교환 시기 정보 △1대1 버틀러 서비스 △고객의 위치와 날씨 △시간 등 환경에 따라 변하는 홈 화면 등 맞춤형 정보와 서비스를 전달한다.

특히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S-오일 등 정유 3사와 데이터 연동 협약을 체결해 고객이 주유 포인트를 적립할 때마다 주유 내용이 차계부에 자동으로 입력돼 편의성을 키웠다.

제네시스는 고객 맞춤형 앱 발매를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할 예정이다.

앱 다운로드 및 사용 후기 작성 등을 인증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제주 해비치 2박 숙박권(2명) △에어팟 프로(10명) 등 상품을 증정한다.

앱을 통해 ‘나만의 제네시스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원하는 제네시스 모델을 한 달간 시승해볼 수 있는 △제네시스 스펙트럼 이용권(3명)도 증정한다.


대표이사
정의선, 이동석, 무뇨스 바르셀로 호세 안토니오(각자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12명 / 사외이사 7명
최근 공시
[2025.12.01] 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2025.12.01] 자기주식처분결과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