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협, 판매 및 AS 최우수 브랜드로 쉐보레 선정

입력 2019-07-18 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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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차 판매점 부문 7년 연속 1위, AS부문도 최초 1위 달성

▲쉐보레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19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국산차 판매점 부문 7년 연속 1위 및 AS 부문에서도 최초 1위를 달성했다. 사진은 왼쪽 편 상패를 들고 있는 한국지엠 카허 카젬(Kaher Kazem) 사장과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시저 톨레도(Cesar Toledo) 부사장을 향해 한국지엠 임직원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관계자가 박수치며 축하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한국지엠)

한국지엠(GM)의 쉐보레(Chevrolet) 브랜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19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국산차 판매점 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7년 연속 1위다.

이와 함께 AS 부문에서도 최초로 1위를 달성,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쉐보레 브랜드의 가치를 증명했다.

KSQI는 판매점 영업직원 및 AS 관련 직원들의 고객 응대 서비스 수준을 객관적으로 나타내는 지표다.

쉐보레는 그동안 판매점 영업직원의 우수한 고객 응대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아 2013년부터 최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아 왔다. 올해 최초로 AS부문에서도 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것이다.

앞서 쉐보레는 17일, 부평 본사에서 한국지엠 카허 카젬(Kaher Kazem) 사장,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시저 톨레도(Cesar Toledo) 부사장을 비롯, 회사 임직원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수희 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번 수상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톨레도 부사장은 “쉐보레가 공신력 있는 고객 서비스 품질 조사의 판매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 및 서비스 부문에서도 동반 1위를 달성하게 된 것은 매우 자랑스러운 성과”라며, “쉐보레는 모든 것에 있어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며,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업계 최고의 고객 만족도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평가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5월까지 총 31개 산업 109개의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미스터리 쇼핑(mystery shopping: 서비스 평가단이 일반 고객으로 가장해 매장에 방문, 판매서비스 수준을 평가)’ 방식으로 조사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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