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팩 브랜드 엠디스픽, 광고 모델에 최여진 발탁

입력 2016-07-08 15:3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모델링팩 브랜드 엠디스픽이 모델, 배우, MC, 예능 등 최근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최여진 씨를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 (사진제공=엠디스픽)

모델링팩 브랜드 엠디스픽이 모델, 배우, MC, 예능 등 최근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최여진 씨를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 엠디스픽은 스타 MD출신에 의해 올해 2월 개발된 코스메틱 브랜드다.

엠디스픽 측은 8일 모델 발탁 배경에 대해 “마스크팩 뜨거운 열기 속 강력한 효능효과에 집중한 셀프모델링팩 시장에 출사표를 던지며 평소 자기관리에 철저한 최여진 씨를 모델로 검토하는 중 당사 제품이 최여진씨가 사랑하는 아이템이라는 소식을 듣고 서로 주저함 없이 계약을 진행했다”며 “최여진 씨가 진심으로 사랑하는 제품인 만큼 브랜드의 진심이 잘 표현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엠디스픽은 오프라인 및 온라인을 통해 판매 중이며 신라면세점 품질기준을 통과한 최초의 토산모델링팩으로 최근 신라인터넷면세점 입점을 확정지었다.

또한 지난 6월 코엑스에서 열린2016대한민국소비재 수출대전을 통해 혁신상품으로서 해외바이어의 큰 관심을 받았다.

엠디스픽 브랜드 본사 에이오케이 인터내셔널 안옥희 대표이사는 제품 출시 배경에 대해 “K-뷰티 열풍 속 화장품의 사용이 늘어나면서 세계 여성들에게 좋은 화장품을 제공하고 싶은 열정으로 이 제품을 시작했다”고 밝힌 뒤“좋은 상품을 만들기로 한 만큼 가족을 위해 만든다는 철학으로 저자극 처방을 원칙으로 한다”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