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은 백색의 글라스의 ‘클라우디 화이트 인덕션’을 출시한다고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클라우디 화이트 인덕션은 백색의 글라스로 밝고 화사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유로케라가 직생산한 화이트 세라믹 글라스 상판을 채택해 긁힘이나 얼룩, 변색 없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고, 청소와 관리가 쉽다.
3개 화구 모두 최대 3400W의 최고 화력을 지원한다. 파워 부스트 기능으로 대, 중, 소 어떠한 화구에서든 많은 양의 요리를 빠른 시간 안에 조리할 수 있다. 조작 방법은 터치, 슬라이드, 퀵터치 등 3가지 방식이다. 1단계부터 9단계지 누구나 쉽게 단계별로 조절할 수 있고, 잠금, 타이머, 파워 부스터 등 필수 기능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인덕션 핵심 부품인 IH코일 성능은 최대로 높이고, 2중 스스로 안심 설계 기술로 안전성을 더 강화했다. IH코일의 전열과 단열을 위해 고성능 단열재를 적용하고, 파워 쿨링 시스템으로 내부의 열을 빠르게 식힐 수 있게 했다.
SK매직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화이트, 아이보리 계열의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려 고급스럽고 우아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아이나 반려동물로 인한 오작동 방지, 과열 출력 제어, 시간 제어, 차일드 락 등 각종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총 17종의 안전장치 시스템이 탑재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SK매직은 이번 인덕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26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브랜드위크’를 통해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구매고객 전원에게 '오델로 쿡웨어 2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