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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코마케팅, 3분기 호실적…영업익 전년比 8%↑광고 본업에 자회사 안다르까지 실적 ‘탄탄’글로벌 매출 성장 기대감 상승에 주가 오를까‘비즈니스 부스팅’ 전략 독보적…기업 외형 성장 가능성↑ 코스닥 상장사 에코마케팅이 3분기 호실적을 바탕으로 기업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본업 수익성은 물론 자회사 실적까지 탄탄하게 끌어올리고 있다는 평을 받는다. 사업 확장 가능성이 크고 해외 매출이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보이면서 주가 상승 기대감도 커졌다. 증권가에도 긍정적인 전망을 하며 4분기 실적에 주목하고 있다. 19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잠재적 인플레이션 요소가 작동하면 채권시장에 변동성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 이에 채권시장에 대해서는 ‘중립’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 인플레이션 상승분을 가격에 반영하기 쉬운 기업은 매출과 이익률이 증가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에 현재로써는 주식이 좋은 성과를 보일 것이란 의견이 우세해 위험자산에 대해 ‘비중 확대’ 포지션을 갖고 있습니다” 조던 스튜어트 JP모건자산운용(JP모건) 자산배분 부문 대표는 14일 한화자산운용(한화운용)의 초청을 기반으로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세미나에서 이같이 밝혔다. 트럼프 행정
국민연금이 글로벌 금리 정책 기조 변화와 미국 대선 등 굵직한 대내외 이슈를 앞두고 보유 종목의 지분율에 변화를 준 것으로 나타났다. 금리인하 기대감에 힘입어 증권주와 건설주, 조선주 등의 보유량을 늘렸다. 또 미국 대선 후보 관련 수혜주에도 투자하면서, 수익률은 대선 결과에 따라 종목별로 극명히 갈렸다. 바이오주는 지분을 줄이며 증시 변동성에 대한 리스크 관리에 나서는 모습을 보였다. 13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국민연금공단이 이달 공시한 ‘주요주주 특정증권 등 소유상황 보고서’에 따르면, 국민연금은 최근 9개 종목의 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