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오픈월드 2013’서 고객 경험·인적자원 관리 전략 공유

오라클은 22일부터 26일까지 샌프란시스코에서 ‘오라클 오픈월드 2013’를 개최, 고객 경험(CX)과 인적자원 관리(HCM)를 주제로 다양한 전략을 발표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라클은 CX오픈월드 부문에서 고객 경험 활용 전략 및 설계, 마케팅, 세일즈, 커머스, 서비스, 소셜, 그리고 산업 트랙에 걸쳐 140개 이상의 세션을 마련했다. 오라클은 이자리에서 다양한 전략과 기술을 결합해 기업들이 높은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HCM오픈월드에서는 인적자원관리 및 IT전문가에 대해 중점적으로 논의한다. 오라클은 130개 이상의 세션을 통해 HCM 전략, 글로벌 인적자원, 채용 및 배치, 탤런트 관리, 특전 및 보상 등의 방안을 전달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