獨 아우토빌트 "현대차 고객만족 1위"

품질 및 캠페인 등 7부분 1위, 투싼ix는 르노와 닛산 앞서

현대자동차가 최근 독일과 영국에서 실시한 각종 고객만족도 조사 등에서 잇따라 호평을 받고 있다.

현대차는 16일 독일 유력 자동차전문지인 아우토빌트가 실시한 `2010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차량품질, 정비캠페인 실시율, 고객 불만율 등 7개 부문에서 종합 수위를 차지했으며, 특히 신속한 정비 캠페인 실시와 주행 내구성, 정비 기술력 부문에서 탁월한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현대차는 또 독일 오프로드 차량 전문지인 아우토빌트 알라드가 실시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4개 차종 비교시승에서 투싼ix(수출명 ix35)가 닛산의 카쉬카이, 르노 콜레오스 등을 제치고 1위로 평가됐다고 밝혔다.


대표이사
정의선, 이동석, 무뇨스 바르셀로 호세 안토니오(각자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12명 / 사외이사 7명
최근 공시
[2025.12.01] 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2025.12.01] 자기주식처분결과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