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리진, 제3자배정 유상증자 1건 납입 완료…연내 추가 1건 마무리

네오리진은 진행 중인 2건의 제3자배정 유상증자 가운데 1건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5일 밝혔다.

앞서 2일 네오리진은 제이앤이홀딩스 대상의 제3자배정 유상증자 납입이 완료됐다고 공시했다. 해당 유상증자는 10억 원 규모의 소액공모로, 발행가액은 주당 943원이다. 신주는 23일 상장될 예정이며, 조달 자금은 운영자금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네오리진은 지난해를 기점으로 글로벌 운영 게임 파이프라인을 대거 확대해 왔다. 기존 ‘여신전쟁’을 비롯해 ‘에이펙스걸스’, ‘이터널트리: 신생’ 등 서브컬처 타겟의 신규 흥행작을 다수 론칭하며 퍼블리싱 국가를 다양화했다. 네오리진은 확보한 자금을 글로벌 퍼블리싱 역량 강화에 사용한다는 계획이다.

네오리진은 268억 원 규모의 제3자배정 유상증자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해당 유상증자 역시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중 완료될 전망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조달 자금은 운영자금과 신규 게임 론칭을 위한 IP 구입 및 운영권 라이선스 구입 비용 등으로 활용할 방침이다.

네오리진 관계자는 “지난해 추진한 2건의 유상증자는 당사가 게임 및 숏폼 등 종합 콘텐츠 기업으로의 성공적인 구조 전환을 위해 계획해 놓았던 마스터 플랜의 일부”라며 “현재 1건이 성공적으로 완료됐고, 나머지 1건도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어 연내 마무리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올해에는 게임 및 콘텐츠 전반에서 더 커진 사업 스케일과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며 “기업가치와 주주가치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대표이사
첸보(Chen Bo)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2명
최근 공시
[2026.01.06]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타법인주식및출자증권양수결정)
[2026.01.06]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타법인주식및출자증권양도결정)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