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제주-후쿠오카 노선 신규 취항식

▲19일 제주국제공항에서 제주도청 김애숙 정무부지사(왼쪽에서 다섯번째), 티웨이항공 안우진 부대표(우측에서 세번째), 티웨이항공 김세미 제주지점장(좌측에서 세번째) 및 관계자들이 제주-후쿠오카 노선 신규 취항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제주-후쿠오카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제주국제공항에서 신규 취항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취항식에는 제주도청 김애숙 정무부지사, 한국공항공사 장세환 제주공항장, 제주지방항공청 이경련 운영지원과장, 티웨이항공 안우진 부대표, 김세미 제주지점장 및 공항 관계자들이 참여하며 꽃다발 전달과 기념 촬영 행사를 진행했다.

제주-후쿠오카 노선은 주 4회 운항을 시작으로 내년 1월 중순부터 매일 1회 운항하며, 내년 2월부터는 주 5회 운항 예정이다. 제주국제공항에서 출발해 약 1시간 10분가량 소요되는 짧은 비행시간과 편리한 운항 일정으로 주말여행은 물론 개인 및 가족 단위 여행객들의 높은 이용 수요가 예상된다. 실제로 제주-후쿠오카 노선의 첫 편 예약률은 △제주-후쿠오카 99% △후쿠오카-제주 95%의 높은 수치를 보였다.

후쿠오카는 제주에서 가장 가까운 일본 대도시 중 하나로, 다양한 미식 문화와 △쇼핑 △온천 △자연 관광자원을 두루 갖춘 인기 여행지다. 특히 접근성이 뛰어나 짧은 일정의 해외여행을 선호하는 여행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제주-후쿠오카 노선 신규 취항으로 제주 도민들의 해외여행 편의를 높이는 한편, 한·일 간 교류 증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안전운항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고객 편의 중심의 노선 확대와 항공 서비스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대표이사
이상윤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3명
최근 공시
[2025.12.19]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약식)
[2025.12.16]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약식)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