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스자산운용은 자사 홈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 2025’ 금융서비스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000여 명의 평가위원단이 기술, 서비스, 사용자 화면 등 6개 영역 18개 평가지표를 바탕으로 분야별 대상 웹사이트들과 수상작을 매년 발표한다.
이지스자산운용은 올해 3월 전문성과 혁신을 기반으로 국제 수준에 맞춘 종합 정보 채널로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웹어워드 평가단은 이지스자산운용 홈페이지에 대해 특히 콘텐츠 구성 완성도가 높다고 평가했다. 기업의 투자 자산과 시장 전망을 중심으로 구축한 뉴스룸(인사이트)은 전문성 있는 분석 콘텐츠를 제공하며, 각 사업 분야와 관련 콘텐츠를 자연스럽게 연결해 정보 탐색 편의성을 높였다.
투자상품 페이지는 ‘모집 중’과 ‘모집 완료’ 상품을 직관적으로 구분하고, 목록 단계에서 주요 수치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설계해 사용자 중심의 명확한 정보 체계를 갖췄다는 평가를 받았다.
디자인과 기술 측면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기업 로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입체 모션 이미지와 블루·그레이 중심의 차분한 색상 구성으로 금융기업의 신뢰감을 표현했다. 아울러 통일된 디자인 체계로 전체 페이지의 일관성을 확보했다.
대용량 이미지를 활용하면서도 서버 저장 및 단계별 불러오기 기법으로 접속 속도를 높였다. PC·태블릿·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도 구현했다.
이지스자산운용 관계자는 “이번 개편을 통해 홈페이지가 국제 수준에 부합하는 전문적인 정보 채널로 진화했다”며 “다양한 투자 목표를 가진 고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정보와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