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투에딧’, 다이소서 시작해 미국 시장 진출

미니소ㆍ돈키호테ㆍ팰리스 뷰티 등 입점

▲투에딧 화보. (사진제공=애경산업)

애경산업은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이 미국 시장에 진출한다고 27일 밝혔다.

투에딧은 지난해 11월 다이소를 통해 국내에 처음 선보인 브랜드다. 출시 7개월 만에 130만 개 판매를 기록했다.

투에딧은 브랜드 인지도 확보를 위해 7월부터 미국 현지 오프라인 채널에 진출했다. 첫 진출로 미서부 ‘미니소’ 일부 지점과 괌∙하와이에 있는 ‘돈키호테’ 등 글로벌 유통 채널에 입점했다. ‘팰리스 뷰티’, ‘코르하임’ 등 아시안 및 히스패닉 소비자 기반의 K뷰티 편집숍에도 입점하며 채널에 맞는 다양한 현지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투에딧은 미국 진출과 함께 아이라이너, 스틱섀도우, 하이라이터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후 파우더 및 쿠션 등 입점 카테고리를 확대해 현지화 전략에 맞는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투에딧 브랜드 관계자는 “미국의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에 진출해 K뷰티에 관심이 많은 1020 현지 소비자와의 접근성을 확보하며 브랜드의 제품력을 알릴 것”며 “이번 미국 진출을 시작으로 향후 북미 지역으로 채널을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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