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 “스포츠 상품화 사업 호조⋯연매출 25% 성장 전망”

FC바르셀로나 공식 파트너사 합류 등 경쟁력 강화

▲형지엘리트는 9일 송도 형지글로벌패션복합센터에서 ‘제25기 경영전략회의’를 열었다. (사진제공=형지엘리트)

형지엘리트는 9일 송도 형지글로벌패션복합센터에서 새로운 도약을 위한 ‘제25기 경영전략회의’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회의에는 최병오 회장과 최준호 대표이사를 비롯해 각 사업부의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올해 진행된 각 사업부의 실적 보고와 함께 전개해 온 사업전략을 발표하고, 25기의 새로운 사업 운영안을 수립했다.

형지엘리트는 이번 경영전략회의를 통해 형지엘리트의 제24기(2024년 7월~2025년 6월) 매출은 전기 대비 25%가량 증가한 1650억 원 선에 달할 것으로 내다봤다. 주력인 교복사업과 함께 스포츠 상품화 사업이 신사업으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형지엘리트는 앞으로 스포츠 상품화 분야 성장 가능성에 주목하며, 그룹 차원에서는 이 사업을 주요 핵심 사업 중 하나로 육성한다는 새 방침을 수립했다.

스포츠 상품화 사업의 경우 SSG랜더스, 한화이글스 등 기존 협업 구단에 롯데자이언츠까지 신규 계약이 더해졌다. e스포츠로는 한화생명e스포츠 'HLE’, 축구는 K리그 FC서울 영입을 비롯해 세계적인 명문구단 ‘FC바르셀로나’의 공식 파트너사로 합류 등 호재가 있었다.

회의에서는 그룹차원의 마케팅 지원 및 인력 보강 등으로 사업을 더욱 육성키로 했다. 스포츠 상품화 사업 외에도 교복 분야 품질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밖으로는 중국뿐만 아세안 시장의 프리미엄 교복 시장 진출에도 속도를 내 입지를 다지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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