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극단적선택 예방을 위한 연중 캠페인 ‘비리브유(Be:liveU)’를 본격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한강 교량의 ‘SOS생명의전화’ 전면 리뉴얼과 함께 지상 부스형 ‘마음의 전화’도 도입된다. 크라운제과와 협업해 청소년 대상 생명존중 메시지를 전달하고 시니어 일자리 창출형 카페 ‘할로마켓’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극단적선택 예방을 위한 연중 캠페인 ‘비리브유(Be:liveU)’를 본격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한강 교량의 ‘SOS생명의전화’ 전면 리뉴얼과 함께 지상 부스형 ‘마음의 전화’도 도입된다. 크라운제과와 협업해 청소년 대상 생명존중 메시지를 전달하고 시니어 일자리 창출형 카페 ‘할로마켓’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