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국내 톱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은 드리미의 X50 Ultra가 G마켓과 옥션이 지난 10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 '디지털·가구 빅페스타'에서 '로봇청소기 카테고리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이는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증명하는 성과다.
드리미는 이번 행사에서 2025년 1월 출시된 X50 Ultra와 함께 직배수 모델 X50 Master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지난해 12월 23일부터 진행된 신제품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높은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이는 판매 성과로 이어져 로봇청소기 카테고리에서 가장 높은 판매액을 기록하는 결과로 나타났다.
온라인 쇼핑몰 G마켓과 옥션이 진행한 '디지털·가구 빅페스타'는 총 9일간 진행, 생활 가전과 가구를 특가로 선보여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드리미 관계자는 "G마켓 '디지털·가구 빅페스타'는 소비자들이 가장 관심을 가지는 온라인 프로모션 행사 중 하나로, 이번 행사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둘 수 있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여유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드리미는 이번 국내 최고 사양의 신제품 출시와 함께 파격적인 행보를 이어가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향후 드리미의 지속적인 성장과 행보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될 전망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