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와이어리스, 단말기 계측장비 통합브랜드 ‘Accuver’ 런칭

이노와이어리스가 단말기 계측장비 통합 브랜드 ‘Accuver’를 런칭하고 본격적인 공동 마케팅에 돌입한다.

이를 위해 이노와이어리스는 오는 16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서 열리는 MWC(모바일월드콩크레스)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계측장비 'Accuver'는 'Accurate and Verified T&M equipment'라는 뜻으로 고객에게 결점이 없는 최상의 계측장비를 제공하겠다는 이노와이어리스의 의지를 담고 있다.

그동안 이노와이어리스는 시험장비사업에 주력해오면서 관계사 Wirelesslogix, Couei사를 통해 회사별로 제품명만을 다르게 해 글로벌 시장에 판매해왔다.

그러나 이러한 별도의 제품명으로 인해 소비자들이 혼란을 겪는 것을 보고, 계측장비는 반드시 3사의 브랜드명이 일치가 돼야 한다는 판단에서다.

이노와이어리스는 ▲3사간의 다른 브랜드명으로 인한 고객들의 혼란 ▲일관성이 결여된 각개 약진 ▲투입비용 대비 마케팅 효율 미약 등으로 파악하고 계측장비 라인업을 본격적으로 갖추기 시작하는 시점에서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통합 배경을 설명했다.

통합브랜드를 도입할 경우 ▲여러 제품 간 공통 연상으로 마케팅 차원의 시너지 효과 ▲재고품의 효율적인 관리 ▲사업확장 용이 ▲효율적 브랜드 관리 및 브랜드 이미지 향상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게 이노와이어리스 측의 설명이다.

이노와이어리스 정종태 사장은 "통합브랜드 런칭은 이노와이어리스가 보다 똑똑한 계측장비로 계측장비업계에 선두주자가 되겠다는 확고한 의지를 바탕으로 기획됐다"며 "앞으로 'Accuver '하면 정밀, 정확, 똑똑한 이미지를 떠올릴 수 있도록 차별적 가치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성공적으로 브랜드 자산을 구축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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