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보니] "파리바게뜨에서 짜장면을?"…'영역파괴' 신메뉴들 먹어보니

외식 프랜차이즈 업종 경계가 허물어지고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내수 경기 위축과 경쟁 심화까지 겹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색다른 신메뉴를 선보이며 상대의 영역을 넘보고 있는 것인데요.

업계 간 경쟁이 더 치열해질 수 있다는 우려도 있지만, 소비자들 입장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더 가깝게 접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는 최근 자체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브랜드인 ‘퍼스트 클래스 키친’의 새 라인으로 ‘아시안 퀴진’을 발매하면서 대표 메뉴로 '짜장면'과 '깐풍기'를 내세우기도 했는데요. 파리바게뜨에서 먹는 짜장면과 깐풍기, 그 맛은 어떨까요? 이투데이 '보니보니'를 통해 한 번 확인해보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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