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Z세대 소통 프로젝트 '플' 공개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Z세대 타깃 SNS 공식 채널 '플'을 운영하며 Z세대 관심사를 주제로 자유롭게 소통하는 '플뜯어먹는소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플은 LG유플러스가 Z세대와 자유롭게 소통하기 위해 만든 디지털 채널 전용 '부(副) 캐릭터'이다.

유튜브 웹예능 '고간지(고등학생 간지대회)' 출연자 정이몽이 진행한 '플' 틱톡 라이브방송은 조회수 2만4000회를 기록하기도 했다.

LG유플러스는 '플'을 통해 댓글 등 상호작용을 선호하는 Z세대와 다양한 트렌드, 이슈에 대한 공감과 의견을 공유할 계획이다.


대표이사
홍범식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 공시
[2025.12.05] 풍문또는보도에대한해명
[2025.11.28] 기업가치제고계획(자율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