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3사 문자상품권 '기프트 카드' 본격 시판

이동통신사와 관계없이 SMS 이용이 가능한 '기프트 문자'가 본격 시판에 들어간다.

인터랙티비(대표이사 문성운)는 SMS를 실물 상품화한 ‘기프트 문자’의 본격적인 판매를 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기프트 문자’란 SMS를 선물할 수 있도록 마련된 일종의 선불형 SMS 상품권으로, SMS 1건 발송당 20원의 요금이 차감되며, 이동통신사에 상관없이 모든 통신사 사용자간 이용할 수 있다.

‘기프트 문자’는 100원 권부터 1만원 권까지 총 9개의 권정이 마련돼, 다양한 형태의 프로모션용으로 적합하다.

또 각종 기업홍보 및 판촉용품, 이벤트 경품, 사은품 등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 온라인 경품이나 실물카드 또는 출판물 등에 인쇄를 통한 고객 프로모션도 진행할 수 있다.

인터랙티비는 문자 이용률이 가장 높은 10대를 주 고객층으로 하고 있는 교육 및 게임 업체 등과 ‘기프트 문자’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게임사이트에서는 PPL 형식의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다.

인터랙티비의 송진석 팀장은 “SMS는 청소년뿐만 아니라 20~30대는 물론 중?장년층도 즐겨 사용하는 추세인 만큼 각종 홍보 및 대 고객 마케팅 수단에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한편 SMS 상품권의 등록 및 사용현황은 이통사 웹사이트는 물론, 3사 통합 기프트문자 사이트(www.giftmunja.co.kr) 또는 WAP페이지(**3434, 통화료 및 정보이용료 무료)에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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