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새 모델 김혜수와 함께한 광고캠페인 공개

입력 2019-04-10 09:47수정 2019-04-10 13:33

제보하기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생산ㆍ판매하는 대한민국 대표 먹는샘물 제주삼다수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혜수를 발탁하고, 새 광고 캠페인 ‘스마트 쇼퍼(Smart Shopper)’ 편을 10일 공개했다.

지난해에 이어 ‘물만큼은 삼다수로 산다’는 메시지를 담은 ‘스마트 쇼퍼’ 편은 매일 마시는 좋은 물이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만큼 물 하나도 꼼꼼히 골라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김혜수 특유의 명쾌하면서도 깔끔한 ‘건강은 양보할 수 없으니까’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청정한 제주삼다수의 품질과 ‘삼다수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한 간편 주문도 알리고 있다.

제주삼다수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른 먹는샘물과 차별화되는 제주지하수의 우수성과 품질을 알리는 데 집중할 전략이다.

제주삼다수 관계자는 “건강한 에너지를 가진 김혜수 씨가 건강에 관심이 많고 현명한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물을 통한 건강관리 중요성을 알리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물 음용 문화를 알리고 삼다수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주삼다수는 이번 광고캠페인 온에어를 기념해 17일부터 20일까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계정에서 소비자 참여 이벤트 ‘삼다수 릴레이, 나 삼다수 마시는 ○○○이야’를 진행할 계획이다.

  • 좋아요
  • 화나요
  • 추가취재 원해요

댓글

0 / 300
주변에서 일어난 사건/사고 제보를 받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출근길] 한국 축구, 호주 꺾고 9회 연속 올림픽 진출·골목식당 백종원, 감자탕집 아들에 "요리 접고 다른 일 해라"·이하이, 메이크어스와 전속계약?·유튜버 하늘 회사 리뷰 논란·엑스원 팬들, CJ ENM에 "새 그룹 결성 책임져라" (문화)
  • 2
    [설날 가이드] 2020년 설날 인사 문구, 직장동료·친구·부모님 설날 인사말…이렇게 보내세요
  • 3
    故남보원, 오늘(23일) 발인…'넘버원' 영면에 들다

기업 최신 뉴스

  • 1
    한반도를 뒤덮은 '우한 폐렴 포비아'…설 연휴가 확산 고비
  • 2
    인도 소비자에 인정받은 현대차, 베뉴 등 신차품질평가 1위 휩쓸어
  • 3
    남산올빼미돈까스, 가맹사업 본격화
  • 해당 기자는 프로필 페이지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