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비즈니스 에디션 솔루션 국내 출시

제네시스는 중견ㆍ중소기업용 컨택 센터 솔루션인 ‘제네시스 비즈니스 에디션’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제네시스 비즈니스 에디션’은 모든 기능이 하나의 인스톨 패키지에 탑재된 올인원 방식이다. 컨택센터의 규모에 맞춰 쉽게 시스템을 확장할 수 있어 중견ㆍ중소기업에 적합하다.

고객들은 이 솔루션을 이용해 컨택센터를 클라우드상에서 가동하거나 패키지 형태의 소프트웨어와 같이 소비자가 전산시스템에 직접 설치해 구축형으로(On-Premise) 운영할 수 있다.

클라우드 및 구축형을 혼합형태로 구축해 운영할 수도 있다. 소비자 구축형 방식을 채택할 경우 별도의 복잡한 환경 설정 과정 없이 신속하게 소비자 전산시스템에 맞게 다양한 형태로 설치할 수 있다.

또 제네시스의 고객경험플랫폼을 기반으로 중견ㆍ중소기업용 컨택센터에 필요한 단순성과 기능성에 포커스를 맞춰 개발됐다. 때문에 사용 고객들에게 최적의 고객경험을 제공한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가격 경쟁력도 갖추고 있어 직원들의 만족도와 성과를 끌어 올리면서도 운영비 절감효과까지 가능하다.

제네시스 한국지사장인 오재진 대표이사는 "이미 아시아ㆍ태평양지역에서는 이 솔루션을 도입해 혁신적이고 획기적인 고객 경험을 한 기업들이 늘고 있다"며 "중견ㆍ중소기업용 제네시스 비즈니스 에디션 솔루션 도입으로 국내 기업들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객서비스를 통한 충성고객의 확보 및 매출증대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