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력공급업체 (주)국제기획컨설팅이 롯데카드 잠실지역단 사무보조원을 모집한다.
업무 내용은 예산 관리 보조, 경비·비용·전표 처리, 사무보조 등이다. 고졸 이상의 학력을 갖춰야 지원할 수 있으며 문서 작성을 위한 컴퓨터 활용 능력이 요구된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 5일 근무한다. 복리후생으로 4대보험과 퇴직금이 제공된다. 경조휴가, 경조금, 월 1회 연차휴가, 리프레시휴가, 상·하반기 격려금, 연말 상여금, 명절귀향차비, 명절선물, 여름휴가비, 출산휴가, 육아휴직 등 기본 복리도 적용된다고 밝혔다. 월 급여는 148만8810원부터 시작해서 6개월 단위로 인상된다. 잠실역 인근 거주자, 회계학 전공자, 금융권 사무 경험자, 장기근속 가능자를 우대한다.
입사를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30일까지 입사지원서를 작성, 이메일(yoonjinpo16@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업체는 기본 2년 계약이며 계약기간 만료 후 상용직 전환도 검토한다고 전했다. 문의는 전화(02-3667-2515)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