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사용자 중심으로 홈페이지 개편

입력 2014-02-13 10:2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하나은행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개편한 홈페이지는 지난해 말 실시한 고객 설문조사 및 인터뷰에서 나타난 요청사항이 대폭 반영됐다. 기존에 개인고객 중심으로 구성돼 있던 메인화면을 기업고객을 포함해 모든 고객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이 쉽게 금융상품을 찾아 볼 수 있도록 상품검색 페이지 기능을 강화하고 금융상품 주제별 메인화면을 별도로 신설했다. 고객 의견을 반영해 기존 팝업창 형태의 화면게시 방식을 페이지로 직접 연결하는 방식으로 변경해 편의성도 높였다.

이밖에도 조회, 이체 거래 및 금융상품몰 메뉴 등에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상담원과 전화연결 및 상담을 할 수 있도록 각 페이지에 상담메뉴를 강조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했다. 이체 화면 및 단계별 프로세스도 줄여 쉽게 이용하도록했다.

한편 하나은행은 개편을 맞이해 다음날 4일까지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고객들에게 매일 10명씩 추첨을 통해 전자지갑(N Wallet)으로 1만원씩 캐시넛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