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한국소비자원에서 발표한 저가항공사 부문 소비자 만족도 1위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27일부터 오는 2월 29일까지 자사 홈페이지(www.twayair.com)를 방문해 간단한 퀴즈를 푼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후쿠오카 왕복항공권 4매, 2등 2명에게 후쿠오카 왕복 항공권 각각 2매씩, 3등 2명에게 제주도 왕복항공권 각각 2매씩 증정한다.
또 오는 2월6일-3월24일에 출발하는 김포-제주 노선의 일부 항공편에 대해 소진시까지 주중 편도 1만5000원 주말 2만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웨이는 한국소비자원에서 발표한 소비자 만족도 평가에서 6개 부문 중 예약 및 발권서비스, 탑승 및 수속 서비스, 요금서비스, 기내 승무원 서비스, 기내 시설 및 음료서비스 등 5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고, 운항서비스 부문에서 2위를 기록했다.
티웨이항공은 또 국토해양부에서 발표한 국내선 지연 결항율이 가장 낮은 항공사로 평가받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