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잡화 브랜드 ‘미타’ 론칭…신규 수익모델로 활용
㈜동양이 패션사업 부문을 신설하고 패션사업을 강화한다.
㈜동양은 패션사업부문 출범과 함께 여성 잡화브랜드 미타(mitaa)를 신규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동양은 여성잡화부문 출범과 함께 패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잘 알려진 우종완씨를 영입했다.
회사 측은 “미타는 트렌드에 민감하고 독특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30~4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다”며 “오는 3일 CJ 오쇼핑을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동양메이저와 동양매직의 합병으로 1일 새롭게 출범한 ㈜동양은 여성 잡화브랜드 미타 론칭과 함께 패션부문을 회사의 신규 수익모델로 삼는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