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새 노래광고 '좋아요' 선봬

최근 독특한 노래광고로 눈길을 끌고 있는 신한카드가 ‘좋아요’라는 키워드로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

신한카드는 고객 관점에서 만들어진 상품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 광고인 좋아요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고객과 신한카드가 서로 고마워하며 공을 돌리는 ‘덕분 송(Song)’광고에 이은 네 번째 시리즈 광고다.

신한카드는 지난 2009년 ‘카드의 길을 생각하다’ 캠페인 런칭 이래, 항상 고객을 생각한다는 내용의 ‘생각 송’, 고객이 세상 처음으로 경험한 카드 혜택을 담은 ‘최초 송’등을 선보였다.

이번 광고에서 신한카드는 “신한카드의 생각이 아주 좋다”는 고객의 만족감과 함께 “고객이 좋으면 신한카드도 좋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또 이번 광고는 ‘모두가 좋아하는’, ‘모두를 위한 신한카드’라는 의미를 담고있다고 신한카드 측은 말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특정 타깃을 위한 상품이나 혜택이 아닌 1500만 전체고객과 아직 신한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은 고객까지도 기쁘게 하는 카드로 포지셔닝하고자 했다”며 “1등 카드만이 가질 수 있는 차별적 고객관과 상품 혜택을 통해 앞으로 신한카드 브랜드의 지향점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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