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음료부문 소셜미디어 1위기업

입력 2010-12-03 14:2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지경부 주최 제3회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

한국야쿠르트는 3일 열린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에서 음료부문 소셜미디어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 상은 지식경제부 산하 비영리 단체인 ‘한국인터넷커뮤니케이션협회’에서 대·중·소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고객과의 소통원활화를 위해 소통지표개발 및 유익한 인터넷 활용도 제고와 확산을 목적으로 제정됐으며 기업과 기관의 조직 인터넷 소통에 대한 유일한 상으로 올해 3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기업블로그, 트위터, 온라인활동 등을 평가한 소셜미디어 고객만족도에서 식품, 음료 부문을 통틀어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

현재 한국야쿠르트는 기업블로그 ‘따뜻한 수다 36.5’ 와 기업트위터 ‘yakultsweety'를 통해 인터넷소통을 하고 있으며 대학생 PR공모전, 인터넷 이벤트, 기업블로그 기자단 발족 등 여러 온라인 활동을 통해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해오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