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매출 전년비 7배 증가…연말부터 마케팅 본격화

'피부보습 해결사'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CJ뉴트라(CJ제일제당 건강식품브랜드) '이너비'는 최근 콜라겐 성분을 추가한 '이너비 아쿠아 포스'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너비 아쿠아 포스는 일본산 100% 고순도 히알우론산과 프랑스산 해양성 콜라겐만을 사용한 제품으로 패키지도 뽀얗고 탱탱한 피부를 연상케 하는 라운드형의 고급스러운 유리병으로 바꿨다. 히알우론산과 콜라겐은 본래 피부 속에 존재하며 각각 보습과 탄력을 좌우하는 중요한 성분 중 하나다.
올 연말에는 마시는 타입과 씹어먹는 타입의 ‘이너비’ 등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2013년까지 200억원대의 브랜드로 키우는 것으로 목표로 하고 있다. CJ뉴트라는 ‘이너비’ 브랜드 제품 수를 현재 캡슐형 2개에서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는 10개 이상의 제품으로 확장해 시장을 선도하는 패밀리 브랜드로 키워나갈 방침이다.
또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11월 초에는 ‘신상녀’,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톱스타 서인영씨를 모델로 한 신규광고도 On-Air하며 공격적인 마케팅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지난해 5월에 출시한 이너비는 최근 피부에 관심 많은 여성층의 입소문을 타고 매출이 급증하는 추세다. 작년 출시 후 연간 매출액이 4억원이었으나 올해는 7배 이상 증가한 30억원 이상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너비는 피부보습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피부가 건조한 사람을 대상으로 피부의 건조 정도와 수분 보유량을 개선시킬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하루 2알 직접 섭취함으로써 1000배의 수분을 피부 속에 흡수, 저장할 수 있는 피부 본연의 수분 보유 능력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