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트레블 론칭…교통, 숙소, 입장권 한번에

알리익스프레스가 여행 전문관을 개설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알리익스프레스 트래블(AliExpress Travel)을 정식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발표는 제40회 서울국제관광전(Seoul International Travel Fair 2025) 현장에서 이뤄졌다. 알리익스프레스 트래블은 여행지 예약부터 교통, 숙소, 입장권까지 모두 한 번에 해결 가능한 혁신적인 플랫폼이다.
구체적으로 알리바바 계열사 플리기(Fliggy)와의 연동을 통해 150만 개 이상의 글로벌 호텔 및 2만5000개 이상의 직항 항공편, 8000곳 이상의 관광지 및 테마파크 입장권을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통합 여행 예약 시스템을 제공한다. 더 이상 복잡한 사이트를 오가며 따로따로 예약할 필요 없이 클릭 몇 번으로 나만의 맞춤 여행 일정을 구성할 수 있다.
이어 알리익스프레스 서머 세일(AliExpress Summer Sale) 기간 중인 6월 6일 단 하루, 항공권 50% 할인 쿠폰 선착순 지급, 반값 특가 여행 상품 구매 기회 제공 등을 제공한다.
한국 소비자를 위한 맞춤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국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국어 고객센터를 상시 운영하고 예약, 결제, 취소 등 여행 전 과정에 걸쳐 실시간 상담 및 지원을 제공한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앞으로 더 많은 국가, 더 다양한 테마 여행 상품, 혜택을 통해 글로벌 여행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예정”이라며 “‘해외여행, 알리트래블 하나면 충분하다’는 슬로건처럼 손쉬운 예약과 파격적인 혜택으로 한국 소비자들의 여행 경험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