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판매 채널 확대…입점 기념 ‘SM타운 라이브’ 티켓·라이즈 엽서세트 선물
(사진제공=유이크)
지놈앤컴퍼니는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신규 채널에 공식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유이크는 신약개발 기업 지놈앤컴퍼니가 만든 화장품 브랜드다. 전 제품에 특허받은 스킨유래 마이크로바이옴 원료를 담았으며 피부 고민별 다양한 제품군을 운영 중이다. 현재 해외 14개국에 진출해 있다.
올해 올리브영과 면세점에 이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한 유이크는 국내 주요 유통 채널로 진입하며 브랜드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유이크 인기 품목인 크림 미스트와 클렌징밤, 겨울 필수 아이템인 립밤 등 16개 제품을 판매한다. 전속모델인 SM 보이그룹 라이즈(RIIZE)와 정식 컬래버레이션한 ‘바이옴 레미디 카밍 스팟 패치’도 자사몰과 함께 공식 론칭한다.
서진경 지놈앤컴퍼니 컨슈머사업그룹 상무는 “이번 입점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란 접근성 높은 플랫폼에서 더 많은 고객이 유이크의 제품을 경험할 기회”라고 말했다.
유이크는 신규 입점을 기념해 이달 16일까지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SM타운 라이브(SMTOWN LIVE) 2025’ 콘서트 티켓(10명)을 증정하고, 12월 한달간 최대 44%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카밍 스팟 패치 기획세트’ 구매 시 라이즈 미공개 엽서세트(6종)를 한정 선물하는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