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동절기 대표 간식 호빵·붕어빵 판매

입력 2024-09-25 0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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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초겨울 최성수기 공략…요리형 호빵 강세

▲GS25에서 모델이 호빵, 붕어빵 등 동절기 간식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GS리테일)

GS25가 동절기 대표 간식인 호빵과 붕어빵을 본격 판매한다. 호빵과 붕어빵이 일교차가 큰 가을과 초겨울에 가장 많이 판매되는 만큼 성수기 수요를 선점하겠다는 전략이다.

GS25는 26일부터 통단팥 호빵과 꿀 고구마 호빵을, 27일부터 붕어빵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동절기 간식 판매에 돌입한다고 25일 밝혔다.

호빵은 올해도 잡채, 짬뽕, 떡갈비 등 최근 수년간 강세를 보이고 있는 요리형 상품이 계속해서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호빵이 단순한 간식을 넘어 한 끼 식사로도 애용되기 때문이다. 다만 작년 할매니얼 트렌드 영향으로 단팥 호빵 판매 비중이 전년 대비 5.3% 증가한 33.5%를 기록한 만큼 단팥 호빵과 슈크림 호빵도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GS25는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신유빈이 새로운 모델이 된 삼립 통단팥 호빵과 꿀 고구마 호빵을 가장 먼저 선보인다. 또 10월에 GS25 자체 브랜드(PB) 상품으로 슈크림 호빵, 직화 고기 호빵을 차례로 출시한다.

아울러 10월 한 달간 찜기에 넣어서 판매하는 낱개 호빵은 구매가 집중되는 시간대인 오후 4시부터 오전 12시 자정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3~4개입 번들 상품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말마다 GS 페이 결제 시 1+1 혜택을 제공한다.

GS25는 붕어빵 운영 매장은 전년 약 4000개 매장에서 올해 약 5000개 매장으로 25% 늘려 운영한다. 올해 특별히 붕어빵 반죽에 찹쌀을 더해 쫄깃한 식감을 강화할 예정이다.

장한솔 GS리테일 카운터FF팀 매니저는 “호빵을 가장 많이 구매하는 고객은 자녀를 둔 40대 여성이라 올해는 특별히 프랑스 캐릭터 ‘가스파드와 리사’ 협업 패키징으로 PB 호빵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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