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올리브영 1위 단백질 셰이크 ‘프로티원’ 파우치형 출시

입력 2024-02-05 10:0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프로티원 파우치형. (사진제공=앳홈 )

앳홈은 자사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을 파우치형 단백질 셰이크로 신규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프로티원의 휴대와 섭취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 벌크형에 이어 파우치형으로 출시했다. 파우치형은 1회 섭취분 40g 용량으로 별도 용기 사용 없이 파우치 안에 물만 넣어 마실 수 있다.

앳홈은 이날 정오에 올리브영의 자체 라이브커머스인 ‘올영라이브 - 빨라야산다 호다닥숏핑쇼’에서 프로티원 파우치형을 최초 론칭한다. 20분간 진행되는 방송 중 구매 시 18% 할인을 적용하고, 1박스 구매 시 1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5분 안에 구매하는 경우 CJ포인트 1000포인트 적립 등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티원은 앳홈이 2021년 출시한 단백질 식품 브랜드로 지난해 7월 핵심 타깃인 25~35세 여성 니즈에 맞춰 새롭게 단장됐다.

앳홈에 따르면 이번 파우치형도 기존 벌크형과 같이 당류는 1g으로 낮추고, 단백질은 최대 23g으로 높인 ‘저당 고단백 셰이크’다. 또 차전자피, 15곡 곡물발효효소, 글루코만난, 비오틴, 엘라스틴 등 부원료를 포함한다.

앳홈 측은 "리브랜딩 제품은 와디즈 펀딩에서 역대 단백질 셰이크 중 펀딩금액 1위를 달성한 것을 시작으로 최근 6개월간 판매량이 기존 제품 대비 약 264% 증가했다"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한 지 한 달 만인 지난해 12월 단백질 셰이크 판매량에서 1위를 달성했다"고 말했다. 앳홈 측은 1분기 중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도 이를 입점할 계획이다.

이명현 프로티원 BM은 “프로티원은 리브랜딩 후 여성 맞춤형 단백질 식품을 찾고 있던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돼 다양한 맛과 제형, 패키지에 대한 요청이 늘고 있다”며 “이번에 파우치형 출시처럼 소비자의 요구를 빠르게 반영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