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2주간 매일 매일 색다르게...‘제로베이스원데이’ 연다

입력 2023-11-02 10:1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지니뮤직은 지니에서 약 2주 간 매일매일 새로운 제로베이스원을 만나는 익사이팅 프로모션 ‘제로베이스원 데이’(ZEROBASEONE DAY)마련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지니뮤직)

지니뮤직은 인공지능(AI) 음악플랫폼 지니에서 약 2주 간 매일매일 새로운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을 만나는 익사이팅 프로모션 ‘제로베이스원 데이’(ZEROBASEONE DAY)를 마련한다고 2일 밝혔다.

제로베이스원이 7월 출시한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유스 인 더 셰이드)'는 써클차트의 9월 월간 차트 기준 누적 판매량 203만4594장이 판매되면서, 이들은 데뷔 앨범으로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최초의 K-팝 그룹이 됐다. 데뷔 전부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온 제로베이스원은 6일 미니 2집 ‘MELTING POINT(멜팅포인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CRUSH(가시)’를 비롯해 'MELTING POINT', 'Take My Hand’, 'Kidz Zone’, 'Good Night’ 등 다채로운 장르의 5곡이 수록된다.

제로베이스원 신보 출시를 앞두고 지니뮤직은 팬들에게 먼저 제로베이스원 포토와 영상콘텐츠를 독점 공개한다. 제로베이스원 앨범을 다각적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지니뮤직은 제로베이스원 독점 콘텐츠를 만나고 제로베이스원 멤버 스탬프를 모두 모으는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개최한다.

지니뮤직 관계자는 “당사는 데뷔부터 독보적인 아이돌그룹으로 인정받는 제로베이스원의 신보출시를 축하하며 약 2주 간 제로베이스원 독점 포토, 영상콘텐츠를 공개하고 제로베이스원이 팬들과 음악으로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한다”며 “제로베이스원의 모든 것을 함께 나누고 즐기고자 하는 팬들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