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세라젬)
세라젬은 가족 간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유튜브 채널 ‘부모님 연구소’의 구독자 수가 11만 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세라젬 부모님 연구소는 ‘세상의 모든 자녀를 대신해 부모님의 건강과 행복을 연구한다’를 슬로건으로 각종 리서치 결과와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4월 개소했다. 같은 해 7월 오픈한 유튜브 채널은 실제 부모님과 자녀가 출연하는 다양한 포맷의 기획 콘텐츠와 전문가 인터뷰 등을 통해 방문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1년간 126개의 영상이 업로드 됐고, 광고 없이 2840만 회의 누적 조회수를 기록했다.
세라젬은 부모님 연구소 1주년을 맞아 채널을 개편하고 콘텐츠 포맷을 다각화·고도화 한다. 스튜디오 촬영 중심의 영상 외에 여행 콘텐츠나 짧은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 ‘웰라이프 멤버십’과 연계성을 강화해 리서치나 각종 이벤트, 프로모션도 추진한다.
구독자 11만 명 돌파를 기념해 내달부터 ‘효도 어디까지 해봤니’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에 가입한 뒤 영상에 댓글을 남기면 우수 댓글을 선정해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6와 웰라이프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