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대상] 애경산업, ‘국민팩트’ AGE 20‘s로 K뷰티 대표주자

입력 2022-03-25 05: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60년이 넘는 역사와 함께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로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상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에게 만족을 주고 있다.

노력의 성과로 애경산업은 대한민국 최초이자 최장수 주방세제 브랜드 ‘트리오’,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 등 인지도 높은 생활용품 브랜드와 원조 에센스 커버팩트의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색조 전문 브랜드 ’LUNA‘(루나), 클렌징 전문 브랜드 ’POINT‘(포인트) 등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애경산업은 자체 R&D센터, 디자인센터, 생산설비, 물류시스템 등 인프라 구축하고 있으며 화장품과 생활용품 분야에서 오랜 전통과 기술력, 노하우 등을 보유있다. 또한 2018년 3월에는 유가증권시장(KOSPI)에 성공적으로 상장하며 더 큰 도약의 계기를 마련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애경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우리나라를 넘어 중국 및 동남아, 미국, 일본 등 해외 진출을 확대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2012년 론칭한 AGE 20‘s의 대표 제품인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는 2013년 9월 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 후 지난해까지 단일 품목으로 누적판매 1억 5000만개를 돌파하며 ‘국민 팩트’로 자리잡았다. 국내 20세 이상 성인 여성이 1인당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를 7개씩 사용한 셈이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의 인기 요인은 촉촉함과 커버력을 모두 갖춘 탄탄한 제품력이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고체 파운데이션 안에 수분 에센스를 함유하는 ‘에센스 포켓 기술’로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만의 차별화된 제형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표현해준다. 또한 AGE 20’s만의 핵심 기술 중 하나인 ‘라떼’ 기술로 피부 커버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