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파이낸스 카운셀링 서비스' 실시

입력 2020-12-08 1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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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러스 프리미엄', 이달 입주 '과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써밋'에 적용

▲대우건설은 지난 1일부터 4일 간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역 푸르지오 더 센트럴’ 견본주택에서 '파이낸스 카운셀링 서비스'를 제공했다. (사진 제공=대우건설)

대우건설은 지난 1일부터 4일 간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역 푸르지오 더 센트럴’ 아파트의 견본주택에서 '파이낸스 카운셀링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8일 밝혔다.

파이낸스 카운셀링은 지정계약 기간 동안 견본주택 방문객에게 대출ㆍ세무 등 금융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지난해 분양한 ‘이수 푸르지오 더 프레티움’ 견본주택에서 처음 시행됐다.

이번 서비스는 의정부역 푸르지오 더 센트럴 담당 금융사인 우리은행 직원들이 진행했다. 방문객들은 평소 궁금했던 금융 정보를 견본주택에서 안내받았다. 대우건설은 앞으로 다른 푸르지오 견본주택에서도 이 서비스를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파이낸스 카운셀링 서비스는 대우건설이 입주민에게 제공하는 프리미엄 주거 서비스인 '라이프 프리미엄' 중 하나다. 대우건설은 기존 라이프 프리미엄 서비스에 새 주거서비스인 ‘플러스 프리미엄’을 추가할 예정이다. 플러스 프리미엄은 홈클리닝 업체인 '미소', 방문세차 서비스 업체 '세차왕', 자녀 돌봄 서비스 업체 '째깍악어'의 플랫폼을 푸르지오 스마트홈 애플리케이션(앱)과 연계한 모바일 주거 서비스다. 12월 입주 예정인 '과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써밋'에 적용할 예정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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