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라이프스타일 캐릭터 '포레나 프렌즈' 개발

입력 2020-11-02 14:1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포레나 광교', '포레나 영등포', '포레나 노원' 등에서 먼저 선보여

▲한화건설은 주거 브랜드 '포레나'의 라이프스타일 캐릭터 '포레나 프렌즈'를 최근 개발했다. 사진은 ‘포레나 프렌즈’ 이미지. (자료 제공=한화건설)

한화건설은 주거 브랜드 '포레나'의 라이프스타일 캐릭터 '포레나 프렌즈'를 개발했다고 2일 밝혔다.

포레나 프렌즈는 다양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로 구성된다. 8개 캐릭터, 100 여종의 디자인이 다양한 이웃들의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세대별 남녀와, 키즈, 애완동물로 구성된 캐릭터 이미지는 따로 혹은 같이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영역에 활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화건설 측은 "건축의 기본이 되는 원과 기둥 조합을 모티브로 역동적이면서도 친근감 있는 캐릭터를 도출했다"며 "포레나 블루 컬러로 브랜드 이미지도 함께 강화한다"고 말했다.

포레나 프렌즈는 입주를 시작하는 '포레나 광교', '포레나 영등포', '포레나 노원' 등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한화건설이 이번 포레나 프렌즈를 개발한 건 새 주거 브랜드 포레나의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포레나 주차장, 자전거 보관소, 휴게공간, 계단 등 공용공간에 우선 적용한다. 무미건조하게 느껴질 수 있는 건축물에서 포레나만의 감성을 전달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회사는 올해 포레나 프렌즈에 대한 저작권 등록을 완료하고 앞으로 개발되는 포레나 신상품에 캐릭터를 활용할 계획이다.

앞서 한화건설은 지난해 8월 새 주거 브랜드 포레나를 론칭했다. 이어 포레나 시그니쳐 디퓨져, 실내 로봇배송, 영유아 손끼임 방지 안전도어, 포레나 익스테리어 등 상품 차별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윤용상 한화건설 건축사업본부장은 "올해가 포레나를 알리는 해였다면, 내년은 포레나 상품 경쟁력을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새로운 포레나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공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