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경비엠에스는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을 지난달 23일 받았다고 밝혔다.
상업용 부동산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백경비엠에스는 2009년 창립 이래 부동산 자산관리, 시설관리, 리테일 서비스, 주택임대관리, 컨설팅, 매입매각, 부동산 리서치, 건설사업관리 등의 다양한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삼성생명, 교보생명 등의 국내 대기업의 부동산을 관리하며 역량을 입증했고, 최근에는 부동산 컨설팅 부문의 역량 강화를 위해 부동산경제도시연구소를 설립, 국내 부동산 정책 분석 및 도시계획 수립 등의 자문과 연구 용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토교통부와 한국감정원의 인증을 받는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는 관리, 임대, 기획, 개발, 중개, 평가, 자금 조달 등 복잡하고 다양한 부동산 서비스를 우수한 품질로 제공하는 사업자를 대상으로 선정한다. 관리 분야에서는 백경비엠에스를 비롯한 4개 기업이 인증을 받았다.
인증된 기업들에는 정부와 공공기관 홈페이지 우수 사업자 홍보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우수 인증 마크를 받을 수 있다. 또 다양한 부동산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기업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부동산 전문 기업이라는 인식을 심어줄 수 있다.
이와 관련해 문만수 백경비엠에스 대표이사는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을 통해 자사의 부동산 컨설팅 능력을 입증하게 돼 기쁘다”면서 “조직 구성원 모두가 부동산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보유하고 자본시장과 기업 서비스 분야의 전문가인 만큼 고객과의 접점을 유지하기 위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구축 및 개발해 부동산 시장을 선도해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