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은 히알루론산(HA)필러 브랜드 ‘더채움’의 신제품 ‘더채움 스타일 No.1’을 선보이고 프리미엄 HA필러 4종의 전체 라인업을 구축했다고 19일 밝혔다.
더채움 스타일은 700만 시린지(주사기)이상 판매를 통해 입증된 프리미엄 제품 라인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와 유럽의약품품질위원회(EDQM)의 인증을 받은 고품질 히알루론산을 사용했으며, 균제배양부터 정제, 완제 생산까지 전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한 100% 국산 원료로 제품 안전성을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고유 BI-HEXA공법을 통해 필러의 모양, 유지 기간 등을 결정하는 점성과 탄성을 높였으며, 휴젤의 신공법인 ‘미세입자 균일화 공법’도 새롭게 적용했다. 이를 통해 필러 시술 시 보다 자연스러운 볼륨감 및 스타일 구현이 가능해졌으며, 주입감 개선으로 시술자의 편의도 높였다.
휴젤은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지난해 선보인 △더채움 스타일 No.2 △더채움 스타일 No.3 △더채움 스타일 No.4와 함께 더채움 스타일 라인을 모두 구축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4월부터 6월까지 2달간 ‘더채움 스타일 그랜드 론칭 세미나’를 전국적으로 개최한다.
휴젤 관계자는 “더채움 HA필러는 현재 총 19개국에서 허가를 받아 판매 중으로 국내 필러로는 거의 유일하게 유럽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는 등 제품 안전성 및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더채움 스타일 출시로 자사의 보툴리눔톡신 제품과 HA필러의 본격적인 시너지를 통해 미용성형 분야에서 휴젤의 입지를 더욱 키워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