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GC녹십자)
약국용 '박찬호 크림'이 출시 3개월 만에 매출 10억 원을 돌파했다.
GC녹십자는 지난 3월 출시된 ‘제놀 파워풀엑스 리커버리크림’ 매출이 5월 말 기준 14억2000만 원으로 집계됐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박찬호 크림으로 잘 알려진 ‘플렉스파워’의 약국 유통용으로, 온감효과를 통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데 도움을 주는 스포츠 크림이다. 끈적임이 없고 흡수력이 빠르며, 라벤더∙티트리 향이 첨가돼 향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GC녹십자 관계자는 “박찬호 크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가까운 약국에서 이 제품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는 편의성이 더해진 결과”라며 “인기에 힘입어 지속적으로 거래처가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