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담반은 고객보호센터장 이학기 상무를 반장으로 금융소비자보호팀과 법무팀 등 삼성증권 내 유관부서의 임직원으로 구성됐다. 민원접수와 법무상담 등 피해 투자자 접수와 신속한 구제활동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앞서 구성훈 삼성증권 대표는 사장으로서 책임을 통감하며 피해 투자자 구제 등 신속한 사후조치를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사고와 관련, 피해를 본 투자자는 삼성증권 홈페이지내 민원신고센터와 콜센터(1588-2323), 각 지점 업무창구로 접수할 수 있다.
한편, 사고 발생 당일인 지난 6일부터 이날 오전 11시 현재까지 접수된 피해 사례는 총 59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