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은 9월 부산 명지국제신도시 첫 번째 브랜드 단지인 ‘명지 더샵 퍼스트월드’를 분양한다.
명지국제신도시 복합 2, 3-1블록에 들어서는 이번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4층, 21개 동, 총 3196가구(아파트 2936가구, 오피스텔 260실)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부산진해 경제 자유구역(BJFEZ)에 속한 명지국제신도시는 인근 김해신공항과 부산 신항만 개발, 에코델타시티 조성 등과 연계해 발전 가능성이 높은 곳으로 꼽힌다. 단지 바로 옆에 조성 중인 부산지방법원 서부지원, 부산지방검찰청 서부지청은 완공 단계로 개원을 앞두고 있다. 단지와 인접한 곳에 글로벌캠퍼스타운 부지가 있고, 인근에 조성될 예정인 중·고교는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현재 근처에 이마트 타운이 공사 중이며, 중심상업지역이 가깝게 자리 잡고 있다. 부산시민공원 면적의 1.7배에 달하는 명지생태공원이 인근에 들어설 계획이며, 을숙도 생태공원과 낙동강 철새 도래지가 가깝다. 국회도서관 분관, 문화예술회관도 주변에 들어설 예정이다.
인근 을숙도대교, 신호대교 등을 이용해 인근 산업단지 및 부산 도심 지역으로도 쉽게 이동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명지국제신도시 내 부산 강서구 명지동 2835번지에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