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추플러스’ 프로그램 운영
▲CJ헬로비전 알뜰폰 서비스인 헬로모바일은 가입자가 홍보 활동을 하면 OK캐쉬백 포인트를 지급하는 ‘친추플러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사진제공= CJ헬로비전)
CJ헬로비전 알뜰폰 서비스인 헬로모바일은 가입자가 블로그나 SNS를 통해 지인에게 헬로모바일을 소개하거나, 가입자를 유치하면 일정량의 OK캐쉬백 포인트를 지급하는 ‘친추플러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친추플러스는 기존의 ‘친구추천반값플랜’에서 한 단계 더 발전한 프로그램으로, 요금 할인이 아닌 리워드(reward) 방식을 택했다.
가입자는 보상 받은 OK캐쉬백을 통해 주유나 통신, 외식과 쇼핑 같은 실생활 전반에 걸쳐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CJ헬로비전은 지난해 10월 친구 추천으로 헬로모바일에 가입하면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기본료 10%를 할인해 주는 ‘친구추천반값플랜’을 선보여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남정 헬로모바일 전략채널팀장은 “친추플러스는 유통 단계를 줄여 절감한 마케팅ㆍ유통비를 고객에게 되돌려주는 프로그램”이라며 “헬로모바일은 합리적인 요금제와 더불어 늘 새로운 시도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